공지사항

> 해피고객센터 > 공지사항

No.190  현재 상황에 대한 문제와 입장 말씀 드립니다.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조회수 : 883

안녕하세요 차이나키 입니다.

먼저 이틀간 연락을 못 드려 죄송합니다
. 카톡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이틀간 외부에 있어서 대응을 못 해 드렸습니다.

 

일단 제일 큰 문제는 포워딩사에서 국내 통관이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택배사 인계를 보류하고 있습니다.

이유는 포워딩사 물류비 미납건으로 판단되며,

갑작스러운 저희 폐업 공지로 미납 물류비를 못 받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보류한거 같습니다.

 

미납 부분에 대해서 포워딩사에도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,

이 부분에 대해선 최대한 협의하고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노력하여 국내 배송이 하루빨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불편과 의심을 사게 해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 

저는 7년간 이 사업을 하면서 코로나 팬데믹, 테무 알리 익스프레스 사태, 신생 배대지들의 가격 경쟁과 경기 침체로 많은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.

매출을 늘리기 위해 신규거래처 발굴, 이벤트, 판촉물 등 수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.

어떻게든 버텨보려 4년 전부터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였지만 상황은 좋아지지 않았고

최근에는 물량도 급격하게 감소하여 더 이상 버틸 수 없음에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
 

한분 한분 소중한 물건들이 빠른 시일 안에 국내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중국 창고에 있는 상품들도 매니저가 복귀하는 대로 9월 중 처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.


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.


TOP